릭 페리 전 주지사는 여전히 텍사스 스포츠 베팅 미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릭 페리 전 주지사는 여전히 텍사스 스포츠 베팅 미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릭 페리 전 주지사는 여전히 텍사스 스포츠 베팅 미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Blog Article

릭 페리 전 주지사(R-TX)는 텍사스에서 규제된 스포츠 베팅에 대한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면서 이 문제가 유권자들에게 제기되면 엄청난 방식으로 통과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전 미국 에너지 장관은 최근 '월드 시리즈 정치' 팟캐스트에 대한 논평에서 지난달 로이스 콜호르스트 주 상원의원(R-브레넘)이 발의한 법안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에 스포츠 베팅을 도입하는 데 가장 좋은 옵션이라고 말했습니다. 주 하원에는 제프 리치 의원(R-Plano)이 발의한 동반 법안이 있습니다.

입법자들이 발의한 법안은 초당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헌법 개정을 통해 주에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할 것입니다. 2년 전 발의된 법안이 궁극적으로 실패한 것과 비교할 때, 콜호르스트와 리치 법안은 스포츠 베팅 수익에 10%의 세금을 부과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안에 따라 라이선스 보유자는 50만 달러의 수수료도 지불해야 합니다. 텍사스의 프로 스포츠 팀은 마스터 라이선스를 보유하여 스포츠북 운영자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 주 내에 여러 개의 프로 토너먼트가 열리는 골프장과 클래스 1 파리 뮤추얼 시설도 마스터 라이선스 지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텍사스 헌법 개정을 제안하고 있으며, 이는 양원에서 3분의 2 이상의 과반수가 통과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되면 이 문제는 11월에 유권자들에게 직접 전달될 것입니다.

텍사스 스포츠 베팅에 대한 페리 베팅

페리는 1984년부터 정치에 종사해 왔으며 2000년부터 2015년까지 텍사스 주지사를 역임했기 때문에 텍사스 주의 정치 분야에서 많은 것을 보아왔으며, 주 내 스포츠 베팅에 대한 자신의 전망도 적절했습니다.

그는 "월드 시리즈 오브 폴리틱스" 팟캐스트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1984년경부터 정치를 해왔기 때문에 흥미로운 노력을 많이 보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이번 일이 제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는 주정부가 스포츠 베팅으로 5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재산세를 완화하고 교육 및 인프라 프로젝트에 더 많은 자본을 투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작년에는 텍사스의 프로 스포츠 프랜차이즈와 게임 회사로 구성된 그룹인 스포츠 베팅 얼라이언스에 대변인으로 합류했습니다. 바스툴 스포츠북, BetMGM, 드래프트킹스, 팬듀얼 등이 이 컨소시엄의 게임 사업자 중 하나입니다.

페리는 텍사스 주민들의 스포츠에 대한 헌신이 투표함에서 쉽게 통과되는 스포츠 베팅 문제에 좋은 징조라고 믿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헌법 개정이 되고 국민들이 검토할 기회가 생기면 통과될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다소 압도적으로 통과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순위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