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리온 게이밍, YGAM을 최초의 국제 자선 파트너로 확정
클래리온 게이밍, YGAM을 최초의 국제 자선 파트너로 확정
Blog Article
클라리온 게이밍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교육 자선 단체인 영 게이머 및 도박사 교육 신탁(YGAM)이 첫 번째 국제 자선 파트너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11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기관은 업계를 선도하는 대면 이벤트 및 미디어 브랜드를 제공하는 클래리온과 다양한 이니셔티브에 걸쳐 협력하게 되며, YGAM이 글로벌 도박 산업에 더 넓은 범위를 확장하고 전문적인 시티 앤 길드 보증 안전한 도박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클래리온 게이밍/YGAM 파트너십은 영국의 세이프 도박 위크(11월 1~7일) 기간 동안 진행되며, ICE 런던 2022(2월 1~3일), iGB Live! 2022(7월 5~8일) 및 연중 클래리온 게이밍의 디지털 브랜드 제공을 통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클래리온 게이밍의 전무이사 스튜어트 헌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팀으로서 YGAM과 다양한 활동에서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정말 기대가 큽니다. MD 역할을 맡게 되었을 때 저는 단순한 후원 이상의 관계를 맺고 수년간 쌓아온 브랜드의 강점과 범위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매우 의식했습니다.
"우리의 주요 공약 중 하나는 업계의 안전한 도박 및 게임 사업을 지원하는 것이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YGAM이 디지털 및 대면 안전한 도박 교육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ICE 런던 e스포츠 경기장에 진출하며, 소비자 보호 구역에 지속적으로 진출하고, 더 안전한 도박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를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YGAM 팀과 논의 중이며, ICE 런던에 앞서 발표할 다른 이니셔티브도 많이 있습니다."
YGAM의 비즈니스 개발 및 기금 모금 담당 이사 이안 샤나한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클라리온 게이밍의 이러한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2014년에 설립된 이래로 클래리온은 우리의 사회적 목적을 훌륭하게 지지해 왔으며, 그들이 우리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자선 단체는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놀라운 플랫폼을 제공하고, 게임과 도박의 잠재적 피해로부터 미래 세대를 보호하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두 훌륭한 팀이 함께 무엇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바카라사이트